수다쟁이 봉산씨

블로그 주인장의 약속

봉산 2021. 1. 21. 23:24

안녕하세요!! 봉산이에요!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글을 쓰고 있지만 요즘 글이 잘 안 써지네요ㅠㅠ 시작한 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슬럼프라도 온 걸까요?? 쓰고 싶은 글은 너무나도 많지만 제 역량이 그걸 다 담아내기에는 아직 부족합니다. 그래서 더 속상하고 우울한 하루 같아요. 또 많은 분들이 제 글을 읽어 주셨으면 하는 바람도 있지만 처참한 방문자 통계... 2차로 더 속상하고 우울한 하루 같아요.

썼다 지웠다, 썼다 지웠다 벌써 3일째. 봄꽃 공략 방법 이후로 글을 올리지 못하네요. 제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정보도 얻고, 재미도 얻으시면 좋겠지만 블로그가 너무 텅텅 비어서 재미가 없죠.ㅠㅠ

 

제가 좋아하는 작곡가 SERENO님이 1집 악보에 넣으셨던 문구가 있어요.

 

모두를 위한 음악을 하진 않습니다. 오히려, 단 한사람을 위한 음악을 할 때가 많아요. 하지만, 그 한 사람이 당신이었으면 좋겠습니다.

- SERENO 정규 1집 악보 프롤로그 -

 

요즘 저에게 많이 와닿는 문구예요. 그래서 한 가지 약속하려고요!!

저는 모두를 만족시킬 수 없습니다. 어떻게 70억이 넘는 지구촌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겠습니까? 애초에 저에게 그럴 능력도 없고, 그런 큰 그릇이 될 엄청난 용기도 없어요. 그저 소소하게 제 블로그에 오시는 한 분, 한 분이 잠시나마 웃음과 이야깃거리를 가져가셨으면 합니다.

세상에 오직 단 한 사람. 그 한 사람이 된 당신에게 저의 글을 바치고 싶습니다. 매일이 아니더라도, 단 한 번. 그대가 방문한 그 흔적은 당신이니까, 당신만이 남길 수 있는 것입니다. 세상에 유일무이한 당신이 부디 제 글을 통해 기쁨을 얻고, 위로와 공감을 얻었으면 좋겠어요. 앞으로 이렇게 슬럼프가 찾아올 때면 인간 봉산이는 어디선가 징징거리고 있겠죠. 하지만! 블로그 주인장 봉산이는 적어도 당신 앞에서는 최선을 다해, 슬럼프를 극복하도록 끊임없이 글을 써내려갈게요!! 약속합니다.

 

오직 단 한 사람. 세상에 유일무이한 단 한 사람이 웃고 위로 받는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하겠노라고...